T WORLD [이용안내] 가입된 회선이 보이지 않아요, 회선(다회선) 조회와 추가/삭제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T월드 [이용안내]  가입된 회선이 보이지 않아요, 회선(다회선) 조회와 추가/삭제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T world 에서 회선(다회선) 조회 및 추가/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조회 : MY > 이용회선 관리

- 추가/삭제 : MY > 이용회선 관리 > 편집 >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추가] 버튼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삭제] > 저장

 

[모바일]

 - 조회 : 전체메뉴 > 회원정보 > 회선관리

- 추가/삭제 : 전체 메뉴> 회원정보 > 회선관리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회선등록] 버튼 클릭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설정 아이콘) 클릭 > [회선등록 해지] 클릭

 

 

 

 

 

 

T월드 [이용안내] 저는 다회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대표회선을 바꾸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에서 기준회선변경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 > 이용회선 관리 > 기준회선으로 하고 싶은 이동전화 번호 오른쪽에 있는 [설정] 버튼 클릭 > "기준회선 지정" 클릭

 

[모바일]

- 추가/삭제 : 전체 메뉴> 회원정보 > 회선관리 클릭 회선 list에서 기준회선으로 하고 싶은 이동전화 번호 오른쪽에 있는 :(설정아이콘) 클릭 >"기준회선 등록" 클릭

 

 

 

 

 

 

T월드 [이용안내] 구매한 컬러링, 벨소리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한 컬러링/벨소리는 확인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 > 보관함 > 컬러링/벨소리 보관함

 

 

[모바일]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부가서비스 > 컬러링 "설정" > 컬러링/벨소리 페이지 하단 "컬러링/보관함 보관함" 선택

 

※ 보관함에서 컨텐츠 재설정 및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컨텐츠는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관됩니다.

 

 

 

 

 

T월드 [이용안내] 선불폰(PPS)의 남은 음성통화/데이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선불폰(PPS)의 남은 음성통화/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데이터/통화 관리 > PPS 충전 > 음성/데이터 잔여량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T월드 [3G/LTE/5G Data함께쓰기] Data함께쓰기로 사용한 데이터의 양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3G/LTE/5G Data함께쓰기로 사용한 데이터의 양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 데이터 함께쓰기 사용량 정보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실시간 잔여량 > 기본 제공 데이터 아래쪽 공유 데이터 > 데이터 함께쓰기

 

 

출처: T WORLD (SKT)

FAQ: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