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쿠팡 APP/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주문]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결제와 주문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쿠페이/ 핸드폰결제/ 무통장입금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정보의 받는 사람의 연락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가 적용됩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장바구니에서 삭제가 되거나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쿠팡 [주문확인]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쿠팡의 상품주문 상태는 티켓 상품과 배송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 상품(여행.레저/문화)
  1. 미사용 : 구매 후 티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
  2. 사용완료 : 티켓 사용을 완료한 상태
  3. 유효기간만료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기간이 만료되어 티켓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
 
  ■ 배송 상품
  1. 결제완료 :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
  2.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단계
  3. 배송시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중인 상태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쿠팡 [로켓직구]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해외구매대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수입 통관 단계에서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받는사람의 이름'과 '받는사람의 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중 택1)'를 제출하고 본인인증을 받으면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쿠팡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상품이 배송 되기 전에, 주문자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수취인 고객님의 연락처로 주문자의 정보(성함) 및 운송장번호와 배송예정일이 문자로 발송됩니다.
 
 ※ 해당 문자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자]의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혹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해 주문자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라면 주문자의 동의 없이 주문자의 정보 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