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쿠팡 [휴대폰결제 소액결제] 알뜰폰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알뜰폰 사업자 중 KCT와 헬로모바일은 휴대폰 결제페이지의 이동통신사 선택란에서 알뜰폰으로 선택하여 결제가능합니다.
그 외에 알뜰폰 사업자는 아래와 같으며, KT와 LGU+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나 SKT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소액결제가 불가합니다.
알뜰폰 사업자 중 이동통신사가 여러 개인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를 확인하신 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홈플러스/ 머천드코리아 / (주)이마트)
쿠팡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내역 삭제] 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판매기간 동안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ex) 여행 상품의 최소 출발 인원 수 만큼 판매되지 못한 경우 등 주문취소 시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내역은 자동 승인 취소되며, 취소/환불 내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 C : [마이쿠팡 > 취소/반품/환불내역]에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 모바일 : [마이쿠팡 > 환불계좌 관리]에서 무통장 환불 탭 내의 [계좌변경] 에서 등록/수정 가능
※ 쿠팡캐시로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즉시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쿠팡 [로켓배송] 재입고 알림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판매가 종료되었거나 품절인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으나, 상품 재고 확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 재입고 알림 설정하기
1. 품절상태 확인
2. 상품 페이지 내 [재입고 알림 신청]클릭 시 신청완료 팝업
쿠팡 [주문]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구매 수량은 상품별로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쿠팡 [휴대폰결제 소액결제] 알뜰폰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알뜰폰 사업자 중 KCT와 헬로모바일은 휴대폰 결제페이지의 이동통신사 선택란에서 알뜰폰으로 선택하여 결제가능합니다.
그 외에 알뜰폰 사업자는 아래와 같으며, KT와 LGU+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나 SKT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소액결제가 불가합니다.
알뜰폰 사업자 중 이동통신사가 여러 개인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를 확인하신 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홈플러스/ 머천드코리아 / (주)이마트)
쿠팡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내역 삭제] 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판매기간 동안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ex) 여행 상품의 최소 출발 인원 수 만큼 판매되지 못한 경우 등 주문취소 시 결제하신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내역은 자동 승인 취소되며, 취소/환불 내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등록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 C : [마이쿠팡 > 취소/반품/환불내역]에서 [계좌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수정 가능
- 모바일 : [마이쿠팡 > 환불계좌 관리]에서 무통장 환불 탭 내의 [계좌변경] 에서 등록/수정 가능
※ 쿠팡캐시로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즉시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쿠팡 [로켓배송] 재입고 알림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판매가 종료되었거나 품절인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으나, 상품 재고 확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 재입고 알림 설정하기
1. 품절상태 확인
2. 상품 페이지 내 [재입고 알림 신청]클릭 시 신청완료 팝업
쿠팡 [주문]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구매 수량은 상품별로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