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쿠팡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 상품의 경우 주문 내역에 'To. 받는 사람'의 형태로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 즉 수신인이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1)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했는지 우선 확인
2) [주문내역 삭제]를 하신 경우
3) 그 외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




쿠팡 [선물하기] 선물 상품 주문/결제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볼 수 없으므로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받는 사람은 배송 전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쿠팡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선물 상품은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한 뒤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배송현황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 바랍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1. 마이쿠팡 > 최근 배송상품 > 배송조회에서 확인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쿠팡 [배송지] 상품 결제 후 상품준비중 이라고 하는데 배송지 변경되나요?

로켓배송 상품만 주문하셨다면 상품을 준비하는 중에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준비중'일 때 배송지 등록 후 출고 준비를 마친 상태이기 때문에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단,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로켓배송 상품 주문 시 배송지 변경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 에서 [배송지 변경] 클릭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쿠팡 [와우 멤버십] 새벽배송 상품이 왜 공동현관문 앞에 배송되었나요?

새벽배송 상품은 오전 7시까지 주문 시 입력하신 [배송요청사항 > 새벽배송 수령방법]으로 배송됩니다.

수령방법을 문앞으로 요청하였으나 배송 시 문 앞까지 갈 수 없는 경우에는 1층 공동현관문 앞(또는 그 외 장소)으로 배송됩니다.

주문 시 공동현관 출입번호를 꼭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공동현관문 비밀번호 입력하기
1. [마이쿠팡 > 배송지 관리] 클릭
2. 원하는 주소지 [수정] > 배송요청사항에 공동현관 출입번호 입력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