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쿠팡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이제 막 '결제완료'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2.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쿠팡 [배송일정]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그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쿠팡 [배송일정]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로켓배송 쿠팡친구(쿠친) 배송 지역은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협력택배사 또는 일반 택배사는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
대형가전이나 가구를 주문한 경우 판매자가 직배송합니다.
이 경우,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으면 배송조회가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및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쿠팡 [분리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배송은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판매자 및 출발지 배송인 경우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쿠팡 [묶음배송]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 경우 묶음배송 가능할 수 있으나, 가구 등 상품 특성상 묶음배송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각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팡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 배송일정과 배송 및 설치 비용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설치상품은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설치됩니다.
- 판매자에 따라 배송과 동시에 설치
- 배송 후 설치기사가 따로 방문하여 설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