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쿠팡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쿠팡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선 식품은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평일(영업일) 기준 토, 일 제외)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쿠팡 [배송지]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
[마이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의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여 배송지 추가 및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 쓰는 배송주소를 최대 2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쿠팡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또는 마이쿠팡 내 배송지 관리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는 주소록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1. 주문/결제 시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 배송지 목록 왼쪽 하단 수정 버튼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설정
2.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수정 > 기본배송지로 설정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