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Nest Hub] Wi-fi를 껐다 켜면 Nest Hub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니요, Wi-fi 꺼졌다 켜지면서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Wi-fi로 스피커 연결을 재설정해 주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홈앱에서 ‘디바이스 선택’ → 오른쪽 상단 설정 → Wi-fi 정보 삭제
Wi-fi 삭제 후에도 재설정이 안되면 공장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공장초기화는 방법은 스피커의 오른쪽 후면 볼륨 상/하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 화면을 확인 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진행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