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검침일이 맞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검침일 등록은 우리집 정보등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기사용량을 실행시켜 보세요. 냉장고 때고 집에 켜져있는 가전이 없는데 500w 이상 나오거나, 에어컨을 켰는데 1000w 이하로 나오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를 신청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는 경우, U+와이파이를 별도 가입해주셔야 하며 월 1,650원(부가세포함)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