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상품문의] 상품문의 작성 후,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한가요?
상품문의는 상품문의 페이지에서 [삭제]버튼을 통해 직접 삭제하실 수 있으며, 수정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방송통신위원회의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 상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또는 탈퇴 후 문의내역 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상품문의]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문의 답변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답변 확인방법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고객센터> 상품문의내역]에서 답변 확인
2. PC: [마이쿠팡> 문의내역 확인> 판매자/상품문의]에서 답변 확인




coupang [상품후기] 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상품후기(상품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coupang [회원정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쿠팡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쿠팡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가 많은 포털사이트의 메일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