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가입]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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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pang [회원정보]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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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pang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의 경우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 가능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
정확한 구매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미 가입(인증)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 [아이디 찾기] 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과 같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본인 인증이 된 아이디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coupang [회원가입]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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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이 되지 않을 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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