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coupang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에서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광고성 이메일/문자 수신 거부하기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에서 '할인쿠폰, 특가 상품, 이벤트 소식 받기' 체크 해제
2. PC: [마이쿠팡> 개인정보수정/확인]에서 '수신설정' 체크 해제

■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알림설정]에서 ON/OFF 버튼 클릭

※ 수신동의 해제 후에도 2~3일 정도는 수신될 수 있습니다.
※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동의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coupang [회원정보]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쿠팡의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아래의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1.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선택
2. 회원정보 확인: 이름, 아이디(이메일)입력
3. 비밀번호 찾는 방법 선택 (휴대폰 또는 이메일)
3-1. '휴대폰' 선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완료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3-2. '이메일' 선택 시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선택하여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해당 링크는 1시간동안만 유효함)

■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에서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록.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하기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변경
※ 주소지/배송지 변경 시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주소록 관리]에서 변경
2. PC: [마이쿠팡> 개인정보수정/확인] 에서 변경

■ 이름 변경하기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센터 : NICE 신용평가정보(주)
  - 홈페이지: https://www.niceid.co.kr
  - 고객센터: 1600-1522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