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쿠팡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는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되며, 배송/반품완료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배송 : 5일 / 반품 : 35일)
※일부 상품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여행, 공연 등)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쿠팡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환불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에서 [입력하기] 혹은 [계좌 변경] 클릭
쿠팡 [반품] 반품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반품접수 후, 반품할 상품을 아직 보내지 않은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 철회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철회
쿠팡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냉장/냉동, 순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마이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 [마이 쿠팡> 주문 목록> 상품 선택> 배송/교환/반품 안내>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 확인
쿠팡 [판매자][취소]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상품 발송 전 [주문 취소]한 경우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취소(수취거부)'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의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이미 발송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배송 중인 경우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해드립니다.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면 수취거부를 말씀해주세요
■ [주문 취소]한 상품을 받으신 경우
만약 택배사에 수취거부를 요청하지 못해 상품을 받으셨다면,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쿠팡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는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되며, 배송/반품완료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배송 : 5일 / 반품 : 35일)
※일부 상품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여행, 공연 등)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쿠팡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환불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에서 [입력하기] 혹은 [계좌 변경] 클릭
쿠팡 [반품] 반품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반품접수 후, 반품할 상품을 아직 보내지 않은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 철회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철회
쿠팡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냉장/냉동, 순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마이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 [마이 쿠팡> 주문 목록> 상품 선택> 배송/교환/반품 안내>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 확인
쿠팡 [판매자][취소]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상품 발송 전 [주문 취소]한 경우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취소(수취거부)'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의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이미 발송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배송 중인 경우
[주문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해드립니다.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면 수취거부를 말씀해주세요
■ [주문 취소]한 상품을 받으신 경우
만약 택배사에 수취거부를 요청하지 못해 상품을 받으셨다면,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