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순액데이터]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패드, 태블릿 PC에서 원하는 만큼 이용하는 3G/LTE 데이터 전용 순액 요금제이며 LTE상품의 경우에는 안심차단요금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SIMple 충전(구 선불요금제)] 가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까운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시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kt.com의 kt샵에서도 선불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경로: kt.com > Shop > 핸드폰 구매 > 선불유심 > 선불유심 구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Y틴 요금제] 데이터 이월이나 밀당이 제공되나요?
Y틴 요금제에는 2배 쓰기가 제공되며, 이월이나 밀당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 알 무제한 이월 고객이 요금제 변경하여 가입 시 현재까지 쌓인 이월알을 지속 사용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통화할인서비스와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혹은 투폰)를 이용하는 고객이 투넘버로 발신을 시도할때도 할인이 되나요?
통화할인 서비스는 자사 고객간 통화 이외에 모든 휴대폰과 일반전화 통화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투넘버(혹은 투폰)로 발신을 시도할 때에도 원번호 기준으로 요금 발생 하기때문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이용 가능 연령 초과 시 자동변경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전환되는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자동변경 시점 이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타 요금제로 즉시 변경 또는 자동전환되는 시점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의 경우 요금제 변경/예약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LTE 안심 데이터 38.5]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유무선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450MB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적용되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요금제 입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마이페이지 > 모바일 > 요금제 조회/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
패드, 태블릿 PC에서 원하는 만큼 이용하는 3G/LTE 데이터 전용 순액 요금제이며 LTE상품의 경우에는 안심차단요금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SIMple 충전(구 선불요금제)] 가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까운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시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kt.com의 kt샵에서도 선불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경로: kt.com > Shop > 핸드폰 구매 > 선불유심 > 선불유심 구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Y틴 요금제] 데이터 이월이나 밀당이 제공되나요?
Y틴 요금제에는 2배 쓰기가 제공되며, 이월이나 밀당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 알 무제한 이월 고객이 요금제 변경하여 가입 시 현재까지 쌓인 이월알을 지속 사용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통화할인서비스와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혹은 투폰)를 이용하는 고객이 투넘버로 발신을 시도할때도 할인이 되나요?
통화할인 서비스는 자사 고객간 통화 이외에 모든 휴대폰과 일반전화 통화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투넘버(혹은 투폰)로 발신을 시도할 때에도 원번호 기준으로 요금 발생 하기때문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이용 가능 연령 초과 시 자동변경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전환되는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자동변경 시점 이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타 요금제로 즉시 변경 또는 자동전환되는 시점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의 경우 요금제 변경/예약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LTE 안심 데이터 38.5]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유무선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450MB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적용되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요금제 입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마이페이지 > 모바일 > 요금제 조회/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