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시 국제전화 발신시에도 충전금액에서 차감되나요?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시 국제전화 발신시에도 충전금액에서 차감되나요?
이용 가능한 국제전화 번호는 '001, 002, 005, 008, 00300, 00345, 00350, 00365, 00388, 00700, 00727, 00761, 00766, 1678'이며, 통화 종료 후 현재 잔액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잔여 충전 잔액만큼만 사용 가능하며, 잔액만큼 통화하면 자동 종료 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중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은 수동충전 방식과 자동충전 방식이 있습니다.
KT 매장으로 방문 및 고객센터(114)로 문의 하시거나, kt.com 및 휴대폰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수동충전
    - 1회 충전 가능 단위 :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현금/ 선불카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가능하며, 충전 채널에 따라 가능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동충전(예약)
    - 1회 충전 가능 단위 :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월 1회 충전일을 설정하거나 잔액이 지정 금액(5천원, 1만원) 도달 시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경로
ㅇkt.com 및 마이케이티 앱요금조회 > 선불요금 > 자동충전 클릭
   (SMS/신용카드 택 1 인증 필요)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Y24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부여되는 ‘Y24_반값팩’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매월 1일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발행 시점 고객에게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마이페이지>MY 쿠폰에서 쿠폰 발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olleh KT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