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과 납부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월드 -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과 납부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거나 납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 즉시 납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OK캐쉬백/T포인트 납부하기

· 납부 예약: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포인트 요금 납부 > '1회 납부(예약)' 또는 '자동 납부' 신청

· 납부 취소: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온라인 요금 납부 내역'에서 취소

 
T월드 앱
· 즉시 납부: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일반 결제 납부 > OK캐쉬백/T포인트 납부

· 납부 예약: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포인트 납부 예약

· 납부 취소: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즉시 납부' 또는 '포인트 납부 예약' 또는 '포인트 자동 납부' 에서 취소

 
유의 사항
· 납부 예약 취소는 신청일로부터 30일 안에 가능합니다. 단, 이미 요금을 납부한 뒤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납부 예약 취소는 신청한 채널에서만 가능합니다. (예: T월드 앱에서 납부 예약한 경우 T월드 앱에서만 납부 예약 취소 가능)





T월드 - 미납 요금 납부일은 어디서 선택할 수 있나요?
미납 요금 납부일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 내역 > 납부 가능일 입력 바로 가기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 요금 > 납부 가능일 선택






T월드 - 최근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최근 3개월 동안의 데이터/음성통화/문자 사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 사용 패턴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최근 사용량

 
유의 사항
· 최근 5개월 안에 신규가입/정지/명의변경 등을 한 이력이 있는 경우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조회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사용량의 평균 값이 제공됩니다.

 - 매달 1일~12일 조회 시: 지난달을 제외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 매달 12일~말일 조회 시: 지난달을 포함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T월드 -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자동납부 신청, T월드 홈페이지/앱, ARS(1554) 등을 통하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T월드 앱: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출처:  티월드 [SK텔레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