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세탁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LG 세탁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LG 에어컨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