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따라해 보세요.
1. 수면센서 기기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전원 연결 시, 본체 부분 램프에 녹색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첫 화면에서 측정 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화면에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확인이 안될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위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네, 수면센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연결 상태가 되고 뽑으면 '연결 끊김' 상태가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