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이 있나요?
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넣으면 안돼는 사료가 있나요?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원격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여러 대의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맞게 각 조명의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