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이 있던데 그 기준에 따라 모두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SK 세븐모바일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이 있던데 그 기준에 따라 모두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2018년 10월에 신속한 이용자 피해구제를 위해 자주 발생하는 분쟁 해결기준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7mobile에서는 가입/이용/해지 등 12가지 분쟁 유형으로 분류된 유형별 고객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우선시하는 자세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 불만을 해결하도록 힘쓰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법정대리인 동의없는 미성년자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방송통신위원회의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즉시 이동전화 서비스 계약 취소 및 부과된 사용요금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이 무엇인가요?
회사는 고객과의 이용계약 체결시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이하 대리가입 시에는 대리인 포함) 이 제시한 신분증 및 증서 등(별표2 구비서류)을 통해 본인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본인여부 확인소홀로 인한 피해발생시 선의의 제3자에게 일체의 요금청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의 장애, 작업 등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약관 별표2의 구비서류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하고, 시스템이 원활하게 정상 복구된 이후에 신분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경우 진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14조제1항제17호 및 제16조제2항제13호에 따라 이용정지 및 해지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K 세븐모바일 |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유심요금제 가입 시,
셀프개통으로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별도 해피콜 없이 주문일+2일 이내 배송이 진행되며, 온라인 가입으로 신청하신 경우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은 유심과 별도 배송되며, 배송예정일은 신청내역조회 or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구매 시,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주문신청내역/접수진행상태/배송조회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신청내역조회” 진행 상태 및 배송 중인 상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유심요금제)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SK 7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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