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OK캐쉬백 카드로 본인인증을 했는데 문의/제안 게시판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왜그런가요?
OK 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내 문의/제안은 회원인증(휴대폰 / 카드인증)시에만 가능하며, 간편인증을 진행 하신 경우 제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앱 이용철회를 했는데 계속 OK캐쉬백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앱 이용철회의 의미)
앱 이용철회는 회원님이 이 앱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의미이지, OK캐쉬백 회원탈퇴와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앱 이용철회를 하더라도 앱에 저장된 개인식별정보(CI,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명, Device ID, 앱 비밀번호 등)만 삭제하며, 기존 OK캐쉬백 회원정보(MBR ID)와 카드정보, 쿠폰정보는 남게됩니다. OK캐쉬백의 완전한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면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나 고객행복센터(1599-0512)에서 가능합니다.
OK 캐쉬백 | 위치정보 사용을 동의(ON)하게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요?
최초 앱을 설치하고 구동하게되면 위치정보 사용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되고 동의하시면 내주변 매장, 쿠폰, 이벤트 조회를 통해 더 회원님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드릴수 있습니다. 동의 후라도 위치정보 사용을 희망하지 않으시면 설정에서 OF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OK 캐쉬백 | 앱 설치 후 본인명의가 없으면 회원인증을 할 수 없나요?
본인명의가 없으신 경우 카드인증 또는 시럽 간편인증을 통해 회원 인증은 가능하나 앱 내 일부 서비스(충전/선물 등) 제한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앱을 설치 했는데 기존 보유한 캐쉬백 점수는 노출되지 않고 0점으로 노출 됩니다. 왜 그런가요?
앱 설치 시 건너뛰기를 통한 간편인증을 거치신 경우 사용자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기존 보유점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경우 앱을 삭제하지 마시고 실행하신 후 선물 / 충전등을 클릭 하시면 추가 인증 창이 발생되며 해당 창을 통해 본인인증 진행 시 기존 보유 포인트 확인 가능 합니다.
OK 캐쉬백 | 충전취소가 안돼요. 왜 그런거죠?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충전포인트를 구매한지 7일이 경과되었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일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 충전포인트 사용 내역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상세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OK캐쉬백 충전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취소가능한 거래의 경우,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해당 거래내역에서 '충전취소'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충전이 취소됩니다.
OK 캐쉬백 | 탈퇴 시 충전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신청 시 충전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 충전취소 또는 환급신청 후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 후 사용 안된 포인트에 한해서, 7일 이전 결제 한 금액에 대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회원의 탈퇴는 탈퇴를 신청하신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확정되며, 탈퇴 확정 후 잔여 충전포인트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출처 OK CASHBAG 자주묻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OK 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내 문의/제안은 회원인증(휴대폰 / 카드인증)시에만 가능하며, 간편인증을 진행 하신 경우 제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앱 이용철회를 했는데 계속 OK캐쉬백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앱 이용철회의 의미)
앱 이용철회는 회원님이 이 앱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의미이지, OK캐쉬백 회원탈퇴와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앱 이용철회를 하더라도 앱에 저장된 개인식별정보(CI,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명, Device ID, 앱 비밀번호 등)만 삭제하며, 기존 OK캐쉬백 회원정보(MBR ID)와 카드정보, 쿠폰정보는 남게됩니다. OK캐쉬백의 완전한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면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나 고객행복센터(1599-0512)에서 가능합니다.
OK 캐쉬백 | 위치정보 사용을 동의(ON)하게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요?
최초 앱을 설치하고 구동하게되면 위치정보 사용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되고 동의하시면 내주변 매장, 쿠폰, 이벤트 조회를 통해 더 회원님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드릴수 있습니다. 동의 후라도 위치정보 사용을 희망하지 않으시면 설정에서 OF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OK 캐쉬백 | 앱 설치 후 본인명의가 없으면 회원인증을 할 수 없나요?
본인명의가 없으신 경우 카드인증 또는 시럽 간편인증을 통해 회원 인증은 가능하나 앱 내 일부 서비스(충전/선물 등) 제한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앱을 설치 했는데 기존 보유한 캐쉬백 점수는 노출되지 않고 0점으로 노출 됩니다. 왜 그런가요?
앱 설치 시 건너뛰기를 통한 간편인증을 거치신 경우 사용자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기존 보유점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경우 앱을 삭제하지 마시고 실행하신 후 선물 / 충전등을 클릭 하시면 추가 인증 창이 발생되며 해당 창을 통해 본인인증 진행 시 기존 보유 포인트 확인 가능 합니다.
OK 캐쉬백 | 충전취소가 안돼요. 왜 그런거죠?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충전포인트를 구매한지 7일이 경과되었거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OK캐쉬백 충전포인트 구매일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 충전포인트 사용 내역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상세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 OK캐쉬백 충전을 취소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티머니 등의 결제 수단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충전 후 취소는 7일 이내에 , 충전한 포인트가 사용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취소가능한 거래의 경우,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 >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해당 거래내역에서 '충전취소'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충전이 취소됩니다.
OK 캐쉬백 | 탈퇴 시 충전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신청 시 충전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 충전취소 또는 환급신청 후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 후 사용 안된 포인트에 한해서, 7일 이전 결제 한 금액에 대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회원의 탈퇴는 탈퇴를 신청하신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확정되며, 탈퇴 확정 후 잔여 충전포인트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출처 OK CASHBAG 자주묻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