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와우 멤버십] 저의 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쿠팡 [와우 멤버십] 저의 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기존에 등록하신 쿠페이 결제수단 중 하나로 결제됩니다.
[마이쿠팡 > 와우 멤버십 > 결제수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회비 결제 시 쿠페이 기본 결제수단으로 결제에 실패할 경우, 등록된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됩니다.
단, 법인 카드의 경우 기본 결제수단으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결제되지 않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결제가 실패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페이 등록된 모든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도 후 실패하면 해당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 당일 오후 6시까지 결제수단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가입이 해지되오니, 등록한 결제수단을 다시 한 번 확인 바랍니다.

■ 와우 멤버십 결제 실패 해결하기
- [마이쿠팡 > 와우 멤버십 관리 > 결제수단 관리] 확인
- 계좌 잔액 확인
- 은행 문의
- 쿠페이에 다른 계좌/카드 등록




쿠팡 [결제] 토스카드 / 카카오페이 카드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신용/체크카드에서 'BC 카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회원은 모든 상품 구매 시 결제를 쿠페이로 해야 하나요?
상품 구매 시, 결제수단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 단, 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쿠페이로만 결제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하려는데 결제수단 등록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우 멤버십 가입을 위해서는 쿠팡 간편결제 수단인 쿠페이에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합니다.

단, 본인인증 완료된 회원만 쿠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쿠페이 이용이 불가한 경우
1)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 혹은 미등록 외국인으로 인증 불가한 경우

2) 해당 고객 정보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존재하는 경우

■ 쿠페이 가입된 다른 아이디 찾는 방법
[로그인 화면 > 아이디(이메일) 찾기]를 통해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 후 본인인증





쿠팡 [로켓직구] 로켓직구 상품을 구매 했는데 유통기한 정보가 없습니다.
미국 내수용 상품은 '유통기한/제조일자'를 '상품필수표기정보'에 공시할 의무가 없어서 표기되지 않은 상품들도 있습니다. 미표기된 상품의 '유통기한/제조일자'는 해당 제조사로 문의하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모바일] 로켓모바일이란 무엇인가요?
로켓모바일이란 쿠팡에서 휴대폰 구매 시 빠르게 배송 후 개통까지 한번에 진행해드리는 서비스로, 로켓 모바일 센터에서 별도 연락을 통해 개통을 지원해 드립니다.

* 로켓모바일 센터 번호 : 1599-9898
- 상담사 연결 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8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 개통 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9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일요일, 신정, 구정, 추석 당일에만 휴무. 그 외 공휴일은 모두 운영)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