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coupang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사업자 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당 1개의 아이디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으로 회원가입 신청한 ID와 PW를 잃어버렸어요

■ 아이디(이메일)찾기
1.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선택

2. [아이디(이메일)찾기] 선택

3. 아이디(이메일) 찾는 방법 선택

3-1. '본인확인 후 찾기' 선택 시 찾으려는 회원님의 아이핀 또는 본인명의로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본인확인 후 확인 가능

3-2.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찾기' 선택 시 고객명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인증 후 확인 가능


※ 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쿠팡 고객센터(☎ 1577-7011)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쿠팡의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아래의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선택

2. [비밀번호 찾기] 선택

3. 회원정보 확인: 이름, 아이디(이메일)입력

4. 비밀번호 찾는 방법 선택 (휴대폰 또는 이메일)

4-1. '휴대폰' 선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완료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4-2. '이메일' 선택 시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선택하여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해당 링크는 1시간동안만 유효함)

※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가입신청 반려 후 재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이 반려되면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로 반려 사유가 전달됩니다.

사유를 확인한 후 가입 정보를 수정하세요.
한 달간 재신청할 수 있으며, 한 달이 지나면 신규 가입해야 합니다.





coupang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탈퇴하기
1. 쿠팡 로그인

2. [마이쿠팡> 회원정보수정/확인]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클릭

- 모바일 앱의 경우 [PC버전으로 이동] 버튼 클릭하여 진행

3. [본인 인증 > 구매내역 및 쿠팡정보 확인> 설문조사] 진행 후 회원탈퇴 완료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1)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2. 결제/환불
1)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2)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티켓) 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탈퇴 후에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