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교환] 상품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쿠팡 [교환] 상품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한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하기
1.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교환신청] 클릭 > 교환 수량/사유 선택
2. 회수/교환상품 수령지 배송정보 확인 및 변경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교환상품 발송

■ 교환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1~3일 내로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쿠팡 [취소수수료]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발생되는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과 [상품 필수 표기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결제금액에서 공제할 수 없어 계좌 입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취소수수료 및 입금방법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쿠팡 [티켓 취소] 공연/전시/체험/여행 티켓 취소 방법과 환불 일정을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환불 일정은 상품별로 다릅니다.

■ 티켓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신청하기

2. 티켓 사용 여부 및 공제금 발생 유무 확인 후 2일 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처리 결과 안내

3. 즉시취소 가능 상품은 취소 접수 당일 문자를 통해 환불일정 안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매장정보 > 판매자 [전화걸기] 문의 가능
2.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정보] 연락처로 문의




쿠팡 [회수]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회수날짜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품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가져갑니다.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츨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