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팟빵) 내가 듣고 싶은 팟캐스트만 들을 수 있나요? (재생 목록 생성)
팟캐스트 구독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NUGU 앱에서 내가 듣고 싶은 팟캐스트를 선택하거나 특정 팟캐스트 재생 중에 "구독해줘"라고 말하면 나만의 구독 목록(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독한 팟캐스트는 음성 명령으로 간편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앱에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를 찾지 못합니다.
NUGU 디바이스는 NUGU 앱과의 연결 시에 Wi-Fi를 사용합니다.(NUGU mini의 경우 Wi-Fi와 블루투스 모두 사용)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자동 네트워크 전환' 기능이 켜져 있으면, NUGU 디바이스와의 연결을 끊고 자동으로 다른 Wi-Fi나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로 전환합니다. 이 경우 NUGU 앱에서 연결 가능한 NUGU 디바이스를 찾지 못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에서 '자동 네트워크 전환' 기능을 꺼주세요.
※ Wi-Fi 설정은 통신사, 제조사, 모델, 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해당 기종에 맞추어 'Wi-Fi 설정'과 'Wi-Fi 고급 설정'에서 아래의 기능을 찾아서 꺼주세요.
+ 불량 네트워크 방지
+ 접속 불량 방지
+ 비정상 무선공유기 접속 해제
+ 인터넷 서비스 확인
+ 신호 약한 Wi-Fi 끊기
+ 신호 약한 W-Fi 연결 해제
+ 네트워크 자동 전환
+ 모바일 데이터 자동 전환
+ 데이터 자동 전환
+ 자동 네트워크 전환
+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 스마트 Wi-Fi 서비스
+ 인터넷 불가 시 연결 해제
※ KT 무선 고객의 경우 올레 Wi-Fi 접속 앱이 기본 설치 되어 있으니, '설정' 메뉴에서 '자동 Wi-Fi 연결 상태 관리' 기능을 해제해 주세요.
2. NUGU 디바이스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NUGU 디바이스 하단에 연두색 등이 들어오면, NUGU 앱에서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3. iOS 스마트폰에서 NUGU mini를 연결하는 경우, 디바이스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디바이스 상태 확인하기]-NUGU mini 상단 왼쪽의 마이크 버튼을 눌러 LED 램프의 색깔을 확인해 주세요.
[LED 램프 색깔별 진행 방법]
- (연두색 불빛) 연결할 NUGU mini 하단의 등록번호를 확인하여 입력해주세요. 등록번호는 'NU200_****'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핑크색 불빛) NUGU mini를 스마트폰과 가까운 위치에 두고 검색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이후에도 유사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전화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T NUGU] NUGU 디바이스에 Wi-Fi를 연결하고 나면 다른 Wi-Fi로 변경할 수 없나요?
NUGU, NUGU mini, B tv x NUGU 디바이스 모두 아래의 방법으로 Wi-Fi 변경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변경 설정하기]
'NUGU 앱 > 디바이스 컨트롤러 > 톱니바퀴(설정) 메뉴 > Wi-Fi'를 터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OS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먼저 휴대폰의 설정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팟캐스트 구독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NUGU 앱에서 내가 듣고 싶은 팟캐스트를 선택하거나 특정 팟캐스트 재생 중에 "구독해줘"라고 말하면 나만의 구독 목록(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독한 팟캐스트는 음성 명령으로 간편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앱에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를 찾지 못합니다.
NUGU 디바이스는 NUGU 앱과의 연결 시에 Wi-Fi를 사용합니다.(NUGU mini의 경우 Wi-Fi와 블루투스 모두 사용)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자동 네트워크 전환' 기능이 켜져 있으면, NUGU 디바이스와의 연결을 끊고 자동으로 다른 Wi-Fi나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로 전환합니다. 이 경우 NUGU 앱에서 연결 가능한 NUGU 디바이스를 찾지 못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에서 '자동 네트워크 전환' 기능을 꺼주세요.
※ Wi-Fi 설정은 통신사, 제조사, 모델, 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해당 기종에 맞추어 'Wi-Fi 설정'과 'Wi-Fi 고급 설정'에서 아래의 기능을 찾아서 꺼주세요.
+ 불량 네트워크 방지
+ 접속 불량 방지
+ 비정상 무선공유기 접속 해제
+ 인터넷 서비스 확인
+ 신호 약한 Wi-Fi 끊기
+ 신호 약한 W-Fi 연결 해제
+ 네트워크 자동 전환
+ 모바일 데이터 자동 전환
+ 데이터 자동 전환
+ 자동 네트워크 전환
+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 스마트 Wi-Fi 서비스
+ 인터넷 불가 시 연결 해제
※ KT 무선 고객의 경우 올레 Wi-Fi 접속 앱이 기본 설치 되어 있으니, '설정' 메뉴에서 '자동 Wi-Fi 연결 상태 관리' 기능을 해제해 주세요.
2. NUGU 디바이스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NUGU 디바이스 하단에 연두색 등이 들어오면, NUGU 앱에서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3. iOS 스마트폰에서 NUGU mini를 연결하는 경우, 디바이스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디바이스 상태 확인하기]-NUGU mini 상단 왼쪽의 마이크 버튼을 눌러 LED 램프의 색깔을 확인해 주세요.
[LED 램프 색깔별 진행 방법]
- (연두색 불빛) 연결할 NUGU mini 하단의 등록번호를 확인하여 입력해주세요. 등록번호는 'NU200_****'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핑크색 불빛) NUGU mini를 스마트폰과 가까운 위치에 두고 검색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이후에도 유사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전화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T NUGU] NUGU 디바이스에 Wi-Fi를 연결하고 나면 다른 Wi-Fi로 변경할 수 없나요?
NUGU, NUGU mini, B tv x NUGU 디바이스 모두 아래의 방법으로 Wi-Fi 변경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변경 설정하기]
'NUGU 앱 > 디바이스 컨트롤러 > 톱니바퀴(설정) 메뉴 > Wi-Fi'를 터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OS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먼저 휴대폰의 설정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