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누구] (SK스토아)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SK스토아)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CJ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며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CJ온스타일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CJ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며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CJ온스타일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온스타일 ARS 전화 주문 또는 CJmall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를 통해 가능합니다.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CJ온스타일)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NUGU]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SKT NU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