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누구] (SK스토아) SK스토아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SK스토아) SK스토아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스토아 ARS 전화 주문 또는 SK스토아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를 통해 가능합니다.


[NUGU] (SK스토아)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NUGU] (SK스토아)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을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NUGU] (SK스토아)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NUGU] (SK스토아)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 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SK스토아 음성 주문' 옵션을 Off로 설정하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SK스토아 주문이 제한됩니다.



[NUGU] (SK스토아)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아리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NUGU] (SK스토아)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UGU] (SK스토아)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SK스토아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SK스토아)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SK스토아)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아리아, SK스토아 주문 조회해줘" 또는 "아리아, SK스토아 주문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SKT NU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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