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신규가입은 KT 코드모바일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당사에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EG mobile] 유심 재발급(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발급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USIM 발급신청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신규가입은 KT 코드모바일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당사에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EG mobile] 유심 재발급(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발급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USIM 발급신청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장착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기기변경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기기변경 방법
1)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변경 요청
2)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코드모바일로 가입 시 가입비가 있나요?
가입비는 별도로 없으며, 유심비 7,700원은 익월 요금에 청구됩니다.
[EG mobile]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출력방법
당사 홈페이지 > 상단 고객센터 메뉴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 구비서류
개인 - 해지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 - 해지신청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해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명의자 사망 시 - 해지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안내사항
- 전월 사용료는 당월 청구, 해지 시점까지 사용료는 익월 청구됩니다.
[EG mobile]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하며, 별도의 구비서류는 없습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EG 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기기변경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기기변경 방법
1)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변경 요청
2)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코드모바일로 가입 시 가입비가 있나요?
가입비는 별도로 없으며, 유심비 7,700원은 익월 요금에 청구됩니다.
[EG mobile]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출력방법
당사 홈페이지 > 상단 고객센터 메뉴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 구비서류
개인 - 해지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 - 해지신청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해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명의자 사망 시 - 해지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안내사항
- 전월 사용료는 당월 청구, 해지 시점까지 사용료는 익월 청구됩니다.
[EG mobile]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하며, 별도의 구비서류는 없습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EG 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번호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주의사항
- 번호변경은 3개월에 2회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
[EG mobile]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표 국제전화 001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시 요금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25&CateCode=6016&filter_code=28&option_code=51&pageSize=5
사용방법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EG mobile]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사용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지됩니다.
■ 2014년 10월 이전 가입자 : 3개월간 국내음성/영상/데이터 발신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
■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 : 3개월 평균 국내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2주 전, 개통번호로 해지 통보 문자 발송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번호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주의사항
- 번호변경은 3개월에 2회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
[EG mobile]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표 국제전화 001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시 요금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25&CateCode=6016&filter_code=28&option_code=51&pageSize=5
사용방법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EG mobile] 제로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사용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지됩니다.
■ 2014년 10월 이전 가입자 : 3개월간 국내음성/영상/데이터 발신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
■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 : 3개월 평균 국내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2주 전, 개통번호로 해지 통보 문자 발송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