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망내무제한은 어떤 부분이 무제한 이라는 뜻인가요?
코드모바일과 같은 통신망을 쓰고 있는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코드모바일은 KT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로, 코드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G mobile]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요금제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EG mobile] 기본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코드모바일은 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이 불가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공량 소진 시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이후에는 유의하여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의 경우 핸드폰내에서 비활성화 하시면 사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본 제공량 소진시 초과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성 : 1.98 원/초 (영상통화 - 3.3원/초)
■ 문자 : SMS 22원 / LMS 33원 / MMS 220원
■ 데이터 : 3G요금제 - 56.32 원/MB, LTE요금제 - 22.528 원/MB
[EG mobile] 코드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나요?
네, 코드모바일에는 현재 청소년요금제가 별도로 없습니다.
제공량 소진 시, 법정대리인분께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초과로 이용 시 요금 과금되오니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단, 연락처가 오등록 된 경우 확인 불가하며 법정대리인 중도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EG mobile] 문자메시지(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메시지 발송시 요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문자메시지 건당 종량요율
- SMS : 건당 22원(VAT 포함) / 단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0자 이하, 영문80자 이하)
- LMS : 건당 33원(VAT 포함) / 장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1자~1,000자, 영문 81자~2,000자)
- MMS : 건당 220원(VAT 포함) / MMS(사진,동영상 포함) 메시지
[EG mobile]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청구 및 제공됩니다.
[EG mobile] 잔여 데이터 이월 가능한가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EG mobile]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금제는 고객센터 또는 어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주의사항
-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전/후 제공량 및 기본료는 일할 계산됩니다.
(일할 제공량보다 초과 사용시 요금 발생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
[EG mobile]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의무약정기간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코드모바일과 같은 통신망을 쓰고 있는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코드모바일은 KT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로, 코드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G mobile]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요금제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EG mobile] 기본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코드모바일은 제공량 소진 후 자동 차단이 불가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공량 소진 시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이후에는 유의하여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의 경우 핸드폰내에서 비활성화 하시면 사용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기본 제공량 소진시 초과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성 : 1.98 원/초 (영상통화 - 3.3원/초)
■ 문자 : SMS 22원 / LMS 33원 / MMS 220원
■ 데이터 : 3G요금제 - 56.32 원/MB, LTE요금제 - 22.528 원/MB
[EG mobile] 코드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나요?
네, 코드모바일에는 현재 청소년요금제가 별도로 없습니다.
제공량 소진 시, 법정대리인분께 문자 발송 이루어지며 초과로 이용 시 요금 과금되오니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단, 연락처가 오등록 된 경우 확인 불가하며 법정대리인 중도 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통해 변경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EG mobile] 문자메시지(SMS/LMS/MMS) 발송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문자메시지 발송시 요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문자메시지 건당 종량요율
- SMS : 건당 22원(VAT 포함) / 단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0자 이하, 영문80자 이하)
- LMS : 건당 33원(VAT 포함) / 장문 Text형 메시지 (한글 41자~1,000자, 영문 81자~2,000자)
- MMS : 건당 220원(VAT 포함) / MMS(사진,동영상 포함) 메시지
[EG mobile]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청구 및 제공됩니다.
[EG mobile] 잔여 데이터 이월 가능한가요?
밀당형 요금제가 아닌 경우 잔여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EG mobile]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금제는 고객센터 또는 어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주의사항
-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전/후 제공량 및 기본료는 일할 계산됩니다.
(일할 제공량보다 초과 사용시 요금 발생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
[EG mobile]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의무약정기간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