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납부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EG mobile] 납부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납부방법변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요금납부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예금주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 조회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시 바로 확인 가능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EG mobile]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 를 사용하는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불필요)
그 외 네비게이션 어플을 이용하실 경우 데이터가 소진되므로 유의해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불가합니다.



[EG mobile]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이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기 개통된 핸드폰에 문자 또는 우편으로 안내됩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EG mobile]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월 990원 VAT포함)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EG mobile]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 복구는 당사 고객센터 통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가입/변경/해지  법인 명의로 개통하고싶어요.
코드모바일은 개인 대상으로만 가입 가능하여 법인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드모바일 가입은 홈페이지 통해 가능합니다.

요금제 선택 → 가입신청하기 클릭 →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본인신용카드로 본인 인증 후 가입 진행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당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을 진행해드리며, 해피콜 완료 후 유심 발송됩니다.
수령 후 개통요청하시고 완료 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인증 가능한 신용카드 : 삼성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온라인으로 가입이 어려울 경우 본사 내방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 방문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85길 28 WJ타워 B1층
■ 업무시간 : 평일 10:00 ~ 12:00 / 14:00 - 17:30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