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모바일 -알뜰폰]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조회는 불가한가요?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조회는 불가한가요?
네, 홈페이지에서는 통화내역조회 불가합니다.
통화내역열람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이지모바일] 일시정지는 어디서 하나요?

일시정지는 연 2회, 최대180일, 월3850원 정지비용이 발생됩니다.

■ 신청방법
1) 일시정지신청서+신분증 접수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2) 고객센터 통해 정지요청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모바일] 유심 신청 시, 유심종류 선택이 별도로 없습니다. 어떤 유심이 발송되나요?
유심종류는 크게 세가지(나노유심/마이크로유심/일반유심)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유심은 크기가 다르며 나노유심이 가장 작으며 일반유심이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당사에서 발송되는 유심은 나노유심으로, 트레이가 같이 발송되어 마이크로, 일반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재난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재난문자의 경우 통신사가 아닌 행정안전부에서 발송되는 부분이며,
설정에서 수신동의가 되어있음에도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1) 설치방법 : PLAY스토어(안드로이드폰)에서‘안전디딤돌’검색 후 설치
2) 환경설정
-‘안전디딤돌’실행 후 우측하단의‘환경설정’버튼 클릭
- 재난문자 수신알림 설정‘ON’수신 기지국 위치로 설정‘ON’
- 수신지역 설정 : 원하는 지역으로 설정‘ON’
※‘지역추가’버튼을 눌러서 수신하고자 하는 지역을 추가 선택

안전디딤돌 앱은 재난문자를 수신할 수 없는 3G폰 사용자를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개발하여 서비스 하고 있으며, 민원인과 같이 4G폰을 사용중임에도 불구하고 재난문자를 미수신 하는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난문자 수신, 재난유형 별 행동요령 및 대피소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코드모바일은 선택약정할인 및 복지할인이 없나요?

네, 안타깝게도 코드모바일은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이지모바일] 코드모바일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현재 당사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제로55 요금제로, 월 5,500원 (음성 50분/ 문자 50건/ 데이터차단) 입니다.


[이지모바일] 데이터 사용이 안되게끔 차단할 수 있나요?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를 등록하는 경우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활성화 하여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제공된 제공량도 사용불가합니다. (제공량 소진 후 차단되는 서비스 아님)

[등록방법]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해제는 고객센터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단말기 IMEI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방법 1) 다이얼 버튼에서 *#06#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방법 2) 설정 > 정보 > 단말정보 > IMEI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PUK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명의자 신분증 접수 후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모바일] 소액결제 상세내역서를 받고싶어요.
고객센터 통해 발급 요청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모바일] 원부증명서 발급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원부증명서는 신분증 접수 후 발급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이지모바일] 선불요금제의 경우 충전한 금액이 일정기간이 되면 사라진다고 하던데, 제가 충전한 금액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부터 30일(충전금액 1만원 기준)이며, 추가 충전 시 추가충전시점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잔액이 0원인 상태에서 추가 충전할 시 이전 유효일자는 초기화됩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합법 체류기간 동안만 사용가능하며, 체류기간이 연장된 경우 연장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인등록번호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3개월만 사용가능 합니다.)

※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10일 이내 대리점 등을 방문하여 본인확인(신분증명서류) 후, 사용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충전한 카드의 유효기간은?

1만원 충전기준 30일이며, 추가 충전 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츨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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