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모바일 -알뜰폰] 알뜰폰이 무엇인가요?

[이지모바일]  알뜰폰이 무엇인가요?
알뜰폰(MVNO)은 기존의 이동통신사(LG U+,SKT,KT)의 통신망을 빌려 서비스하는 사업입니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네트워크 투자 및 운영 비용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코드모바일은 불필요한 운영 비용을 줄여서, 고객님께 합리적인 요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KT의 통화품질은 그대로, 통신 요금 부담은 줄여드립니다.



[이지모바일]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시 법정대리인에게 통보되나요?
법정대리인 연락처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법정대리인에게 발송됩니다.



[이지모바일] 안심차단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도록 차단되는 요금제입니다.


[이지모바일]  캐치콜과 통화중대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 무료
통화 중일 때 전화가 걸려 오면 먼저 통화하던 가입자의 전화를 끊지 않고 뒤에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캐치콜] / 월 550원
통화중이거나 통화 불가능할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지모바일]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 시 과금되나요?
월정액형 서비스(요금제 포함)는 전일기준으로 일할계산하므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이지모바일] 이전 통신사 요금(번호이동 관련요금)이 무엇인가요?
이전 통신사의 청구요금으로 기본료, 추가 사용료, 위약금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번호이동 전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개통한 적이 없는 새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통이력이 없을 경우 출시한 통신사에서 개통이력 생성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말기 모델명, IMEI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개통은 되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

KT향 단말기가 아닌 경우 인식 안되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단말기에 장착하여 번호등록 후 인식 확인되면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내에서 6개월 이내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만 확인 가능한데 왜 그런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시간 보관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달 발송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 통해 이전 청구요금 확인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3G 또는 LTE요금제로 5G단말기 사용 가능한가요?

3G 요금제로는 5G단말기 이용이 불가하며,
LTE요금제로는 5G단말기 사용 가능합니다. (LTE속도로 가능)


[이지모바일] 5G 이용은 불가한가요?

안타깝게도 현재 당사에서는 5G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지모바일] 번호변경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기존번호로 확인되는데 별도로 변경해야하나요?
별도로 변경 해주셔야합니다.
My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할 당시에 등록한 정보 그대로 입력하셔야 해제 가능합니다.
해제 완료시에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츨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