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허브 [FAQ]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알뜰폰허브 웹사이트에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되어 이용자의 입력정보 등이 암호화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적용 된 인증서는 피싱이나 파밍 등의 이용자 피해를 방지하고, 이용자 브라우저에 암호화를 수행하여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글로벌 인증기관의 최상위 인증서입니다.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됨에 따라서 일부 웹페이지 하단에서 경고문구("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등)가 나올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모든 콘텐츠 표시"를 클릭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선불상품의 가입신청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선불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해당 사업자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사업자별 안내(가입신청서 및 가입신청 완료 안내 이메일)하는 입금계좌를 확인하셔서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하시면 선불통화 충전과 함께 개통이 진행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 선불통화 금액의 충전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최초 가입 시 무료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입금절차 없이 개통이 가능하며, 무료충전 금액이 소진될 경우에는 별도의 충전 절차를 거쳐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상품 수령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접수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알뜰폰통신사에서 해피콜 연락을 드리게 되고, 해피콜과 함께 주문내용 확인 및 개통 절차가 진행되며, 해피콜 완료 당일 즉시 또는 익일에 해당 상품(단말기 또는 유심)을 택배로 배송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주문접수(가입신청 완료)일로부터 상품 수령까지는 총 2~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다만, 사업자별로 처리절차가 상이하므로 정확한 소요시간은 해당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자의 [고객센터>입점사별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알뜰폰 허브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알뜰폰허브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와 알뜰폰사업자([서비스소개>통신사소개] 참조)가 공동으로 운영하며, 알뜰폰사업자는 알뜰폰허브를 통해 상품을 제공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는 웹사이트의 운영과 콘텐츠 관리, 상품제공 정책 관리 등 전반적인 사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FAQ] 통신사 추천상품, 추천 요금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 추천상품'과 '추천 요금제'는 통신사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통신사별로 특별히 추천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휴대폰과 요금제 상품 각 1개씩 최대 2개의 '통신사 추천상품'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추천상품'은 '요금제결합 휴대폰' 페이지, '요금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결합 휴대폰 페이지의 '추천 요금제' 버튼을 클릭하면 통신사가 지정한 대표 요금제가 노출됩니다.
요금제 결합 휴대폰 구매 페이지에는 일부 요금제만이 노출되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알뜰폰 허브 [FAQ]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알뜰폰허브 웹사이트에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되어 이용자의 입력정보 등이 암호화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적용 된 인증서는 피싱이나 파밍 등의 이용자 피해를 방지하고, 이용자 브라우저에 암호화를 수행하여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글로벌 인증기관의 최상위 인증서입니다.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됨에 따라서 일부 웹페이지 하단에서 경고문구("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등)가 나올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모든 콘텐츠 표시"를 클릭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어떻게 가입신청을 하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입력과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이체를 등록하실 경우 예금주(명의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은행계좌와 신용카드로 계좌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업자별 정책 상 미성년자 가입이 불가능한 사업자(또는 상품)가 있을 수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선불상품의 가입신청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선불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해당 사업자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사업자별 안내(가입신청서 및 가입신청 완료 안내 이메일)하는 입금계좌를 확인하셔서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하시면 선불통화 충전과 함께 개통이 진행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 선불통화 금액의 충전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최초 가입 시 무료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입금절차 없이 개통이 가능하며, 무료충전 금액이 소진될 경우에는 별도의 충전 절차를 거쳐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상품 수령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접수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알뜰폰통신사에서 해피콜 연락을 드리게 되고, 해피콜과 함께 주문내용 확인 및 개통 절차가 진행되며, 해피콜 완료 당일 즉시 또는 익일에 해당 상품(단말기 또는 유심)을 택배로 배송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주문접수(가입신청 완료)일로부터 상품 수령까지는 총 2~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다만, 사업자별로 처리절차가 상이하므로 정확한 소요시간은 해당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자의 [고객센터>입점사별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알뜰폰허브 웹사이트에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되어 이용자의 입력정보 등이 암호화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적용 된 인증서는 피싱이나 파밍 등의 이용자 피해를 방지하고, 이용자 브라우저에 암호화를 수행하여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글로벌 인증기관의 최상위 인증서입니다.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됨에 따라서 일부 웹페이지 하단에서 경고문구("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등)가 나올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모든 콘텐츠 표시"를 클릭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선불상품의 가입신청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선불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해당 사업자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사업자별 안내(가입신청서 및 가입신청 완료 안내 이메일)하는 입금계좌를 확인하셔서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하시면 선불통화 충전과 함께 개통이 진행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 선불통화 금액의 충전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최초 가입 시 무료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입금절차 없이 개통이 가능하며, 무료충전 금액이 소진될 경우에는 별도의 충전 절차를 거쳐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상품 수령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접수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알뜰폰통신사에서 해피콜 연락을 드리게 되고, 해피콜과 함께 주문내용 확인 및 개통 절차가 진행되며, 해피콜 완료 당일 즉시 또는 익일에 해당 상품(단말기 또는 유심)을 택배로 배송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주문접수(가입신청 완료)일로부터 상품 수령까지는 총 2~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다만, 사업자별로 처리절차가 상이하므로 정확한 소요시간은 해당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자의 [고객센터>입점사별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알뜰폰 허브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알뜰폰허브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와 알뜰폰사업자([서비스소개>통신사소개] 참조)가 공동으로 운영하며, 알뜰폰사업자는 알뜰폰허브를 통해 상품을 제공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는 웹사이트의 운영과 콘텐츠 관리, 상품제공 정책 관리 등 전반적인 사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FAQ] 통신사 추천상품, 추천 요금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 추천상품'과 '추천 요금제'는 통신사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통신사별로 특별히 추천하는 상품이 있을 경우, 휴대폰과 요금제 상품 각 1개씩 최대 2개의 '통신사 추천상품'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추천상품'은 '요금제결합 휴대폰' 페이지, '요금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결합 휴대폰 페이지의 '추천 요금제' 버튼을 클릭하면 통신사가 지정한 대표 요금제가 노출됩니다.
요금제 결합 휴대폰 구매 페이지에는 일부 요금제만이 노출되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다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알뜰폰 허브 [FAQ]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소창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알뜰폰허브 웹사이트에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되어 이용자의 입력정보 등이 암호화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적용 된 인증서는 피싱이나 파밍 등의 이용자 피해를 방지하고, 이용자 브라우저에 암호화를 수행하여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글로벌 인증기관의 최상위 인증서입니다.
보안서버 인증서가 설치됨에 따라서 일부 웹페이지 하단에서 경고문구("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등)가 나올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모든 콘텐츠 표시"를 클릭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어떻게 가입신청을 하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입력과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이체를 등록하실 경우 예금주(명의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은행계좌와 신용카드로 계좌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업자별 정책 상 미성년자 가입이 불가능한 사업자(또는 상품)가 있을 수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알뜰폰 허브 [FAQ] 선불상품의 가입신청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선불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해당 사업자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사업자별 안내(가입신청서 및 가입신청 완료 안내 이메일)하는 입금계좌를 확인하셔서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하시면 선불통화 충전과 함께 개통이 진행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내에서 선불통화 금액의 충전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최초 가입 시 무료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입금절차 없이 개통이 가능하며, 무료충전 금액이 소진될 경우에는 별도의 충전 절차를 거쳐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허브 [FAQ] 상품 수령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접수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알뜰폰통신사에서 해피콜 연락을 드리게 되고, 해피콜과 함께 주문내용 확인 및 개통 절차가 진행되며, 해피콜 완료 당일 즉시 또는 익일에 해당 상품(단말기 또는 유심)을 택배로 배송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주문접수(가입신청 완료)일로부터 상품 수령까지는 총 2~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다만, 사업자별로 처리절차가 상이하므로 정확한 소요시간은 해당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자의 [고객센터>입점사별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