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mobile]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KT [모바일 FAQ]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핸드폰번호만 가능합니다.(핸드폰번호는 자사/타사 모두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정회원으로 인증이 되어야 사용자라고 확인이 되고, 정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야 상품을 변경하거나 요금조회업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 링투유 음원설정 사이트 경로 : https://bellring.mobile.kt.com/web/index.do



KT [모바일 FAQ] [분실핸드폰 위치찾기] 분실핸드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의 분실된 핸드폰을 기지국 기반으로 위치를 조회하여 고객이 직접 자신의 분실폰의 위치를 TEXT 또는 지도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가입 비용은 따로 없으나 위치조회 시 ARS(자동 응답 시스템)로 조회할 경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은 고객센터, 플라자, kt.com을 통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아이서치]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에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아이러브 요금제 무료제공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KT [모바일 FAQ] [KT 투폰 서비스] KT 투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 투폰 서비스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월정액 부가세포함 4,4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넘버 서비스와 다르게 KT 투폰 서비스의 경우 원번호와 투번호의 화면을 2개 모드로 분리하여 관리가 가능하며, 그로인해 통화목록의 구분되는 편리성등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용가능한 전용단말기가 정해져 있습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6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