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 분실임대폰 택배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KT [모바일 FAQ]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모바일 FAQ]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분실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KT [모바일 FAQ]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 분실임대폰 택배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KT [모바일 FAQ]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모바일 FAQ]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분실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KT [모바일 FAQ]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