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의 종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SKT -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의 종류에 대해 알려주세요
무선인터넷 차단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데이터차단100/데이터차단50 각각의 데이터 제공량(데이터차단100: 100MB, 데이터차단50: 50MB)을 다 쓰면 안전하게 데이터가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

② 무선인터넷차단(종량) 무선인터넷 접속을 원하지 않을 때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LTE 기기도 가입 가능)

③ 무선인터넷차단(일반) 무선인터넷 접속을 원하지 않을 때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LTE 기기는 가입할 수 없음)

④ 데이터한도관리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자동으로 데이터가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

⑤ 팅무선인터넷차단 팅 또는 복지 요금제 이용 고객님이 무선인터넷 접속을 원하지 않을 때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는 서비스입니다.





SKT [휴대폰번호보호]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할 때, 미리 등록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본인인증 단계를 추가하여 휴대폰 번호의 도용을 막는 서비스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 사이트: 인터파크, 매일경제, 조선닷컴, 조인스닷컴(중앙일보), GS SHOP, iMBC, 롯데닷컴 등

※ 법인 고객님, 선불폰(PPS)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의 비밀번호 관련 사항(분실, 변경, 재발급 등)은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24시간 운영)로 문의해 주세요.







SKT - 각종 부가서비스 설정/해제를 위해 휴대폰에서 *(별표)와 전용 번호를 눌러 접속하면 요금이 청구되나요?

아니요. 각종 부가서비스의 설정/해제를 위해 휴대폰에서*(별표)와 전용 번호를 눌러 접속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89로 접속하여 소리샘 음성 메시지를 들을 때는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음성통화 요금이 청구됩니다.






SKT [콜렉트콜] 콜렉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콜렉트콜(수신자 요금 부담) 서비스는 고객님이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ARS에 접속(휴대폰에서 1541 또는 ***)한 뒤 전화를 걸면 통화 요금이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신청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전화를 받는 사람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 선불폰(PPS) 및 집전화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 방법
① 휴대폰에서 [1541 또는 *** + 통화] 후 콜렉트콜 ARS에 접속하여 안내 멘트에 따라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② 콜렉트콜 ARS에서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콜렉트콜 서비스 안내 후,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 통화로 연결됩니다.

③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 통화 종료 후 상대방에게 통화요금을 안내하고, 상대방 동의 시 통화가 연결됩니다.

④ 통화 종료 후 전화를 받은 사람에게 통화 시간 및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가 문자(SMS)로 발송됩니다.

※ 바로연결 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1541 +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시 별도의 동의 절차 없이 바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출처:  T-WORLD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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