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분실파손보험 보상 신청] 파손 보상 신청(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제조사 공식 AS 센터 또는 행복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T 분실파손 보상센터(www.tallcare.co.kr)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파손 보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반드시 수리 내역서와 영수증을 첨부해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SKT [분실파손보험 보상 신청] 분실 보상 신청(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SK텔레콤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에서 분실 신고 후, T 분실파손 보상센터(www.tallcare.co.kr)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분실 보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한 휴대폰 보험은 기기변경 시까지 유지하셔야 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임대폰 예약 또는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가입한 휴대폰 보험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 world > MY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 > 유료 부가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이럴 땐 이렇게 해 보세요 > 분실/파손 보상 이렇게 접수하세요 > 나의 분실파손보험 확인하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분실파손보험 확인하기’에서 보험 가입 기기, 가입 상품, 가입 기간, 보험사, 남은 보상 현황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휴대폰 보험이 해지되었습니다. 보험에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개통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 안에 보험이 해지되었다면, 재가입이나 상품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61일(공휴일 포함)이 지났다면 휴대폰 보험에 다시 가입하거나 상품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단, 휴대폰을 개통한 날 포함 61일(공휴일 포함)이 지났어도 보험 해지 당일에는 해지 취소 신청(기존 조건 그대로 유지)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지점/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보험 해지 취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이 지나면 해지 취소 신청(기존 조건 그대로 유지)을 하실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사용하던(쓰던) 휴대폰, 중고폰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사용하던 휴대폰, 중고폰은 중고파손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중고파손보험은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14, 080-011-6000, 1599-0011)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중고파손보험 A(안드로이드)/i(iOS)를 선택하여 비대면 가입도 가능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신청하시면 URL을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문자를 받은 날(신청일) 포함 5일 안에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 및 동영상을 등록하시면 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비대면 가입의 경우 2018년 1월 이후 출시된 삼성/LG/애플 스마트폰만 가능합니다.
SKT [0(영) 서비스] 데이터 위크로 받는 2GB는 며칠 동안 사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위크 데이터 2GB는 신청하고 바로 사용 가능하고, 1주일 동안(7일째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위크 기간 마지막 날에 신청해도 1주일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공된 2GB를 모두 사용하신 경우에는 혜택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추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데이터 사용 기간(1주일)에 달이 바뀌는 경우, 데이터가 남아 있어도 다음 달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world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