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나 아닌 다른 가족도 앱으로 무드등을 끄고 켤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족의 계정을 앱에 등록하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 '가족관리' → '추가하기' 를 눌러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조명색 변경하기] →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여러 개의 색상을 즐겨찾기로 설정한 뒤 기기 기기 밑면의 색상변경 버튼을 눌러보세요.
설정한 즐겨찾기 색상이 차례대로 변경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스위치만 사면 되나요?
스마트홈
원격 사용을 위해서는 스마트홈 스위치가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브의 사용이 필수입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스마트홈
1)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시고 허브를 뺏다 다시 꽂아 주세요.
2) 멀티탭에 와이파이 공유기(AP) 또는 허브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AP)가 또는 허브가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멀티탭이 꺼지면 기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요?
스마트홈
네. 전원선을 뽑아서 위치를 옮겨도 별도의 등록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정보가 변경된 경우,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해제하고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사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전기료미터를 사용하려면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허브와 실시간 통신을 위한 WiFi 무선공유기 설치가 필수입니다.
단, 배전반과 전기료미터 사이의 거리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색상 즐겨찾기는 몇 개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총 6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3가지는 기본 설정되어 있고, 원하는 색상 3가지를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된 3가지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