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스마트홈

네.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화한 U+전용 기기입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무드등을 연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조명의 밝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조명의 밝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밝기조절 버튼을 눌러 무드등 밝기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조명밝기가 1단계씩 바뀝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