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U+ 모바일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