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개인사업자, 법인은 가입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개인사업자, 법인명의 KT ID로 로그인 후 원하는 상품과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법인사업자
- 대표자 본인 : 신분증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1
-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혹은 공문
※ 대리인은 해당 법인 직원에 한함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온라인 신청서 작성한 다음에 요금제나 핸드폰 색상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에는 핸드폰 모델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하신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주문하는 사람과 실제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가능한가요?
주문자와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KT.COM 회원일 경우 아이디 명의자와 가입 신청하는 핸드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하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가입신청 핸드폰 명의자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한 명이 최대 몇 회선에 가입할 수 있나요?
선불유심을 포함하여 개인(개인사업자)은 최대 3회선까지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며, 미성년자, 외국인은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기기변경이 뭔가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핸드폰 번호 그대로 핸드폰 단말기만 교체하는 가입유형입니다.
출처: 올레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개인사업자, 법인명의 KT ID로 로그인 후 원하는 상품과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법인사업자
- 대표자 본인 : 신분증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1
-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혹은 공문
※ 대리인은 해당 법인 직원에 한함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온라인 신청서 작성한 다음에 요금제나 핸드폰 색상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에는 핸드폰 모델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하신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주문하는 사람과 실제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가능한가요?
주문자와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KT.COM 회원일 경우 아이디 명의자와 가입 신청하는 핸드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하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가입신청 핸드폰 명의자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한 명이 최대 몇 회선에 가입할 수 있나요?
선불유심을 포함하여 개인(개인사업자)은 최대 3회선까지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며, 미성년자, 외국인은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olleh KT - 기기변경이 뭔가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핸드폰 번호 그대로 핸드폰 단말기만 교체하는 가입유형입니다.
출처: 올레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