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쇼핑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음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쇼핑 서비스입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해 확인해 보세요.
[이용 예시]
"11번가에서 라면 주문해줘"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11번가 주문 내역 조회해줘"
"11번가 배송 현황 알려줘"
[NUGU] (11번가)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에 한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11번가 초이스에 없을 경우, 11번가 전체 검색결과를 보내드립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전체 검색 결과 확인' 선택해 11번가 검색결과로 이동)
[NUGU]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에서 11번가 ID를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11번가 로그인'을 통하여 11번가 ID를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며, 이 메뉴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바로 말씀해보세요.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NUGU] (11번가)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에는 음성 주문 시 간편하게 자동결제 됩니다.)
스마트폰 결제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11번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출처: SKT NU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쇼핑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음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쇼핑 서비스입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해 확인해 보세요.
[이용 예시]
"11번가에서 라면 주문해줘"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11번가 주문 내역 조회해줘"
"11번가 배송 현황 알려줘"
[NUGU] (11번가)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에 한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11번가 초이스에 없을 경우, 11번가 전체 검색결과를 보내드립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전체 검색 결과 확인' 선택해 11번가 검색결과로 이동)
[NUGU]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에서 11번가 ID를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11번가 로그인'을 통하여 11번가 ID를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며, 이 메뉴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바로 말씀해보세요.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NUGU] (11번가)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에는 음성 주문 시 간편하게 자동결제 됩니다.)
스마트폰 결제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11번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출처: SKT NU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