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나 GS슈퍼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면 멤버십카드로 사용할 수 없나요?
카드 등록 이전이라도 처음 사용부터 60일까지는 가등록 상태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른 적립이 이뤄집니다.
단, 60일 이후로는 적립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가등록 상태에서 60일 간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 등록시 등록자 앞으로 이관되어 정상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서울시 대중교통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시내버스/마을버스 단독이용시 기본요금만 부과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타 교통수단을 환승하는 경우에는 10Km미만까지는 기본요금, 이후 5Km미만마다 100원씩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지하철 이용거리가 40km를 초과하게 되면 10km당 100원이 부과되고 수도권 외 구간(천안~평택)에서는 4km당 100원으로 요금이 환산되어 적용됩니다.
환승하신 총 거리에 따른 요금이 각 이용수단별 기본요금의 합보다 커지면 각 기본요금의 합계금액이 부과됩니다.
버스는 실제 탑승거리를, 지하철은 지하철 노선도상의 최단거리를 적용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전국호환 팝티머니 교통카드는 전국 버스 및 지하철 모두 이용 가능한가요?
호환 시스템 준비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 일부 지방지역 (광주, 전라남도, 경상북도, 강원도 일부지역)을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또한 9호선 무인충전기에서는 충전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친구한테 받은 카드인데 일반요금이 부과되고 있어요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통해 회원 가입된 카드를 받았을 경우 이전 사용자가 등록했던 카드정보를 삭제해야 회원으로 등록후 할인 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양도받은 카드를 본인이 재등록 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요금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자주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나 GS슈퍼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면 멤버십카드로 사용할 수 없나요?
카드 등록 이전이라도 처음 사용부터 60일까지는 가등록 상태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른 적립이 이뤄집니다.
단, 60일 이후로는 적립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가등록 상태에서 60일 간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 등록시 등록자 앞으로 이관되어 정상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서울시 대중교통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시내버스/마을버스 단독이용시 기본요금만 부과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타 교통수단을 환승하는 경우에는 10Km미만까지는 기본요금, 이후 5Km미만마다 100원씩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지하철 이용거리가 40km를 초과하게 되면 10km당 100원이 부과되고 수도권 외 구간(천안~평택)에서는 4km당 100원으로 요금이 환산되어 적용됩니다.
환승하신 총 거리에 따른 요금이 각 이용수단별 기본요금의 합보다 커지면 각 기본요금의 합계금액이 부과됩니다.
버스는 실제 탑승거리를, 지하철은 지하철 노선도상의 최단거리를 적용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전국호환 팝티머니 교통카드는 전국 버스 및 지하철 모두 이용 가능한가요?
호환 시스템 준비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 일부 지방지역 (광주, 전라남도, 경상북도, 강원도 일부지역)을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또한 9호선 무인충전기에서는 충전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친구한테 받은 카드인데 일반요금이 부과되고 있어요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통해 회원 가입된 카드를 받았을 경우 이전 사용자가 등록했던 카드정보를 삭제해야 회원으로 등록후 할인 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양도받은 카드를 본인이 재등록 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요금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자주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