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만19세 생일이 지났는데 계속 청소년요금이 차감되네요?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만19세 생일이 지났는데 계속 청소년요금이 차감되네요?
최초 할인등록 시 생년월일이 정확히 입력되었다면 만 19세 생일부터 성인요금이 차감되어야 하는게 정상이나 혹 생년월일 등록이 실제와 상이하게 등록되었을 수 있으니 편의점에 재 방문하시여 생년월일을 다시 한번 등록하여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확인 시에도 실제와 상이하게 교통요금이 차감되는 경우,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할인 등록한 카드를 성인이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GS25 편의점을방문하시여 일반사용자분의 생년월일을 다시 등록하신 후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사용 시 일반요금 정상 차감유무 꼭 확인바랍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대상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는 만6세 이상~만13세 미만, 청소년은 만13세 이상~만19세 미만으로 할인 등록 시 할인 요금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구매한 통합권종카드는 편의점에서 생년월일 등록하시면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권종이 아닌 어린이,청소년으로 표기된 카드는 캐시비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할인등록 하시면 됩니다. 할인 등록은 카드 구입 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 이내 하셔야 하며, 10일 이내 미등록 시 일반요금으로 변경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캐시비카드 할인등록 관련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가능한가요?
선불교통카드는 카드에 잔액정보가 들어있기 때문에 분실 시 지갑을 분실한 것과 동일하여 잔액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편의점에서는 2만원 이하만 환불 가능하며 수수료는 500원입니다.

(잔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ATM, 우리ATM, 롯데ATM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잔액이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용하던 캐시비 카드를 새로운 캐시비 카드로 교체하고자 할 때 남은 잔액을 새 캐시비카드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까운 GS25편의점을 방문하여 사용하던 카드를 환불 처리 후 새로운 카드에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전 서비스는 GS25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2만원 이하의 잔액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사용중인 캐시비 충전 잔액을 환불받고 싶어요.
정상카드를 가맹점에서 환불 시 카드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하고, 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인근편의점에 구비된 캐시비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일부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얼마부터 충전이 되나요?
최소 1천원부터 천원단위로 가능하며 1회 충전한도 9만원,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충전 방법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한도는 1회 충전 시 9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 입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CU, 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마트 등), 식품점(엔젤리너스,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나뚜르팝, 빚은, 던킨도넛, 파스꾸찌, 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교통 요금 과다 청구된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및 캐시비홈페이지 교통 과요금 환불 접수하시면 상세 사용 내역 조회 후 환불 대상은 환불 접수를 도와 드리며, 환불 대상이 아닐 경우 불가 안내를 해드립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같은 버스를 갈아 타는 경우 환승되나요?
동일 노선은 환승이 불가합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다인승 환승은 어떻게 받나요?
1인 1카드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버스 환승 시에만 가능합니다. 단, 승차 전 기사님께 반드시 다인승임을 알려 기사님이 단말기 조작 후 태그하셔야 합니다. 또한 환승 시에도 동일한 인원이 동일한 이용 구간을 이용해야 하며 환승 승차시에도 기사님께 다인승임을 알려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팝캐시비 카드] 환승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환승은 총 4번(5회 승차) 가능하며, 환승 유효 시간은 하차 태그 후 30분 이내(21시부터 익일 07시까지는 1시간 이내)입니다.
수도권 외 지역도 각 지역의 환승 정책에 의해 운영됩니다.
 
 
 출처: 팝카드 고객센터-자주찾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