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슈퍼할부(장기할부)] 슈퍼할부(장기할부)가 무엇인가요?
슈퍼할부(장기할부)는 일반 할부와 동일한 카드사 할부 개념으로 통신사의 특성에 맞게 할부기간을 장기로 할부하는 것을 뜻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스윙(데이터결합)으로 데이터 평생 요금제, 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 가능한가요?
네, 스윙 결합 가입자는 데이터 박스 담기/꺼내기, 내 정보는 이용 불가하나,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혜택 박스, 조르기는 이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슈퍼카드] 카드와 kt상품 명의자가 달라도 통신 할인 혜택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통신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kt상품 명의자가 개인사업자/법인 이라도 통신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슈퍼할부(장기할부)] 슈퍼할부(장기할부)가 무엇인가요?
슈퍼할부(장기할부)는 일반 할부와 동일한 카드사 할부 개념으로 통신사의 특성에 맞게 할부기간을 장기로 할부하는 것을 뜻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스윙(데이터결합)으로 데이터 평생 요금제, 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 가능한가요?
네, 스윙 결합 가입자는 데이터 박스 담기/꺼내기, 내 정보는 이용 불가하나,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혜택 박스, 조르기는 이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슈퍼카드] 카드와 kt상품 명의자가 달라도 통신 할인 혜택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통신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kt상품 명의자가 개인사업자/법인 이라도 통신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KT 올레 혜택 [많이묻는 질문]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