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FAQ]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연간 일시정지는 연간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KT [모바일 FAQ] [My time plan] 가입 후 바로 서비스 적용이 되나요?
네, 가입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월정액은 날짜 계산됩니다.
단, 서비스 해지한 달에는 재가입은 불가하므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다음달에 신청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FAQ]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휴대폰 명의변경하는 경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명의변경 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과 3G 모뎀은 해지됩니다.
또한 명의를 받은 고객께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다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개통이 필요합니다.
연간 일시정지는 연간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KT [모바일 FAQ] [My time plan] 가입 후 바로 서비스 적용이 되나요?
네, 가입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월정액은 날짜 계산됩니다.
단, 서비스 해지한 달에는 재가입은 불가하므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다음달에 신청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FAQ]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휴대폰 명의변경하는 경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명의변경 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과 3G 모뎀은 해지됩니다.
또한 명의를 받은 고객께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다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개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