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mobile]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 사용 중 모바일 해지 후 해지복구 시 쿠폰의 데이터도 복구 되나요?

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 사용 중 모바일 해지 후 해지복구 시 쿠폰의 데이터도 복구 되나요?
모바일 해지 시 쿠폰의 잔여혜택은 모두 소멸되며, 해지 후 해지복구 시에도 쿠폰의 잔여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모바일 FAQ] 아이폰에서 이용 가능한 약정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3G의 경우에는 쇼킹스폰서 기본형2와 스마트스폰서3로 개통 가능하고, LTE인 경우에는 LTE스폰서3로, 5G인 경우에는 5G스폰서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스폰서 가입 시 대상 단말일 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 신청도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쿠폰] 명의변경, 번호변경, 기기변경 등 각종 변경 시 사용중인 LTE 데이터쿠폰이 유지되나요?

명의변경/해지 시에는 잔여 혜택이 소멸되며, 번호변경, 기기변경 시에는 LTE 데이터쿠폰의 잔여 혜택이 유지됩니다.



KT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보호]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기존의 인증보다 한단계 높은 보완성을 제공하여 휴대폰 도용을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KT [모바일 FAQ] [My time plan] 시간대 선택과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매시간대 선택이 가능하며,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 무제한 적용됩니다.
0시~3시, 1시~4시, 20시~23시, 21시~24시등 총 22가지의 옵션 중 선택 가능합니다.
시간대 변경은 월 2회까지 변경 가능하며, 변경 당일 즉시 적용됩니다.
※ 단, 9시~10시, 17~19시 등 3시간 분할 선택 불가

■ My time plan 시간대 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product/MobileUseAddedProdView.do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KT [모바일 FAQ] 쇼킹스폰서 기본형의 할인 반환금은 어떤 경우 부과되나요?
약정기간 내 핸드폰 해지 또는 우수기변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되며,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됩니다.



KT [모바일 FAQ] 아이폰 AS 대행 접수 시 임대폰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아이폰도 AS대행 접수 시 임대폰 제공이 가능합니다.
VIP, VVIP 고객은 180일 이며 일반 고객은 30일 제공이 됩니다.
프리미엄 임대폰(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S9 시리즈급)의 경우 VIP, VVIP 고객은 7일 이며, 일반 고객은 제공은 가능하나, 무상제공 없습니다.

임대기간 만료 시 'AS대여폰 미반납에 따른 직권정지' 사유로 발신정지 처리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