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FAQ | [T전화 x NUGU] T전화에서 텍스트로 검색했을 때와 음성으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가 달라요.
T전화 텍스트 검색과 음성 검색은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텍스트 검색은 비슷한 검색결과를 모두 찾아드리는 것이 목표이고, 음성 검색은 정확한 검색결과를 빠르게 찾아드리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음성 검색에서는 찾으시는 연락처/상호명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이유로 전화번호의 순서도 텍스트 검색 시와 다를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 [T전화 x NUGU] 음성 검색결과에서 연락처 이름으로 응답했는데 이름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연락처/상호명은 워낙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정확도가 조금 떨어질 수 있어요.
검색결과 중 하나의 항목을 선택하실 때에는 연락처 이름보다는 "첫 번째", "두번째" 등 서수로 응답하시면 좀 더 정확하게 인식될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 [T전화 x NUGU] 특정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고 싶어요.
아직 T전화XNUGU는 전화번호 전체를 인식하기가 어려워요.
전화번호 대신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으로 말씀해주세요.
SKT NUGU FAQ | [T전화 x NUGU] 부재중 통화 기록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안내가 나와요.
아이폰 T전화에서는 SKT 사용자이면서 VoLTE 사용 가능한 단말에서만 부재중 통화기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으실 경우 부재중 통화 기록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NUGU FAQ | [T전화 x NUGU]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본적으로는 스피커 모드 off인 상태로 전화를 연결하지만, '아리아'에게 스피커 모드 on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음성 명령해보세요.
"아리아, 스피커폰으로 전화 걸어줘"
"아리아, 스피커폰으로 전화 받아줘"
SKT NUGU FAQ [NUGU opal] [NUGU opal] NUGU opal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이용권 > 구매내역 > 보유한 NUGU opal 이용권을 선택하면 <이용권 해지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이용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NUGU opal 이용권은 NUGU 앱에서는 해지할 수 없으며 SK텔레콤 매장이 직접 방문 또는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주셔야 해지가 가능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SKT NUGU FAQ [NUGU opal] [NUGU opal] NUGU opal 이용권 하나로 갖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NUGU opal 이용권은 구매 시 연결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NUGU opal 이용권 중 누구오팔 노래방 이용권으로도 금영노래방 서비스는 갖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